P R

보도자료

  • [매일경제] 다미게임즈의 두뇌게임 `갱이써틴훌라` 매출 2억 돌파 2019-02-27
  • 주식회사 다미게임즈(대구광역시.수성구.범어동 소재) 전략기획실은 지난 해 11월 말 출시 후 12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두뇌게임인 `갱이써틴훌라` 의 매출이 2억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애초에 작년 9월 출시 예정이었지만 약 2개월 이상 테스트 기간이 늘어나면서 기존 주주들과 시장 투자자들 사이에서 출시 일정이 늦어지는 점에 다소 우려를 하기도 하였다.그러나 테스트 기간을 연장한 덕분에 현재는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퀄리티의 캐릭터와 구매한 캐릭터마다 톡특한 음성서비스가 인기를 끌면서 실시간 두뇌싸움을 즐길 수 있어 유저 가입수가 급속도로 늘어 나면서 아이템 매출 또한 상당한 수준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다미게임즈(대표: 이상규)는 스포츠적중게임인 PM6GAME을 국내 야구시즌 오픈 이전인 올 3월 중순께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전국 4곳과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 하였으며 “갱이써틴훌라”를 필두로 올해만 10만명의 회원가입 목표를 무난하게 달성 할 수 있다고 한다.
     

    ㈜다미게임즈의 2019년 후속 게임으로는 `홀덤바둑이` , `세븐훌라` , 슬롯게임인 `서울1988` 이 출시 될 예정이며 `갱이홀덤바둑이`는 `갱이써틴훌라` 처럼 국내에서는 유일한 독보적인 게임으로 특허출원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다미게임즈에서는 첫 감사이벤트를 3월부터 `갱이써틴훌라` 무(유)료 토너먼트를 전국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일정은 매일 저녁 1회(시상), 매주말 1회(시상), 매월말 1회(시상) 이며 파이널룸에 진출 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시상을 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 이전글 [매일경제] 다미게임즈 갱이써틴훌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