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R

보도자료

  • [매일경제] 다미게임즈, 두 번째 야심작 갱이써틴훌라 (신개념 두뇌게임) 9월 출시 2018-08-28
  • 지난 7월 런칭한 스포츠게임(PM6GAME)이 매니아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는 가운데 (주)다미게임즈(대표:이상규)의 두 번째 야심작인 신개념 두뇌게임 “갱이써틴훌라“ (이하 “갱이써틴“)가 오는 9월 출시한다.  

    갱이써틴은 약 1개월간의 테스트를 통해 수많은 매니아들로부터 “드디어 원하던 보드게임이 탄생했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대구광역시 동대구벤처밸리 특구지역(수성구 범어동)내에 위치한 다미게임즈는 일러스트 작가를 영입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자체제작 하였다.

     

    또 전문 성우가 아닌 지역 주민 10명을 모집하여 각 캐릭터에 맞는 캐릭터 음성 더빙을 진행하면서 대구 지역 주민들에게는 이미 재미있는 게임으로 입소문이 난 상태이다.

     

    다미게임즈의 김태현 개발팀장은 “갱이써틴의 조커써틴은 조커카드 한 장으로 인해 수많은 변수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게임 룰이 기존 보드게임과는 차별화 된 신개념 두뇌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부심을 내보였다.

     

    다미게임즈는 조커써틴과 별(★)클로버써틴의 게임방식에 관련된 특허 출원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갱이써틴은 오는 9월 10일 베타버전 서비스로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중국어 , 영어, 태국어 버전과 함께 4개 국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매경닷컴]

     

     

     

    목록보기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